2015 산과 여행

2015년 12월 25일(금) 북한산 선림공원지킴터 주능선 및 나월봉 산행

이호은 2015. 12. 25. 18:21

메리크리스마스!!!

즐거운 성탄절 보내셨는지요?

저는 아침일찍 베낭둘레 메고 친구와 북한산 한바퀴 돌구왔습니다.

아침식사후 베낭둘레 메고 집을 나서려는데 친구한테 전화가 와서 연신네에서 만나

북한산을 함께 다녀왔습니다.

연신네역에서 아침9시 출발하여 성진공원 지킴터- 향로봉과 비봉,승가봉, 문수동둘레길에서

의상능선에 부왕동암문으로, 부왕동암문에서 다시 삼천사계곡으로 그리고 삼천사로 하산을 하여

연신네로 원점회귀하여 소주한잔으로 피로를 풀고 집으로 향하였습니다.

■  일      자 : 2015년 12월 25일(금) 북한산 선림공원지킴터 주능선 및 나월봉 산행

■  산행코스 : 연신네-불광중학교-선림공원지킴터-향로봉-비봉-문수봉둘레길-부왕동암문-

삼천사계곡 - 삼천사-연신네

■ 산행 시간 : 09:00~15:00 (6시간 00분)

선림공원지킴터 입구

승가봉에서 바라본 주능선

통천문

의상능선 나월봉 에스카레이터 바위

부왕동암문에서 삼천사계곡으로 하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