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산과 여행

9월 21일 북한산 주능선 종주

이호은 2013. 9. 21. 21:10

ㅇ 일     자 : 9월 21일 북한산 주능선 종주산행
ㅇ 코     스 : 불광역 -족도리봉-비봉-문수봉- 대남문- 대동문- 위문- 밤골계곡- 효자비(대박식당)
ㅇ 산행시간:

불광동 족도리봉아래 출발지점에서 인증샷

모아님과 양파님 뭘 그리 손가락으로 가리키십니까요!? ㅎ

족도리봉 릿찌코스

지나온 족도리봉을 배경삼아 멋진 한컷

관봉에서 바라본 비봉입니다!

사모바위

통천문

저 멀리 부터 걸어온 주능선을 배경삼아 양파님이 .....

문수봉입니다

대남문

쭈욱~ 이어진 성곽이 만리장성 같지않아요! ㅎ

아직도 갈길이 먼 백운대을 배경삼아 인증샷!

대동문입니다!

동장대를 배경삼아...

노적봉을 배경삼아 토북의 미남이신 멋진 모아님의 한컷입니다

백운대가 코앞이네요!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족도리봉부터 걸어 드디어 위문에 도착했네요!

백운대를 돌아 호랑이굴 모습입니다!

( 예전엔 백운대를 오를때 마니 드나들던 코스였는데 통금으로 아쉽습니다)

지지난주에 밤골로 이어지던 계곡이 공사로 한창였는데 말끔히 정비됐네요!

드디어 8시간반의 종주를 끝내고 효자비(대박집)앞에서 5인의 전사 인증샷입니다!

버스정거장에서 바라본  백운대 숨은벽 인수봉 모습입니다!

산행의 피로를 시원한 생맥주한잔으로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