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시 세계

북핵 선제타격에 서울을 지도상에서 없앤다는 데

이호은 2016. 9. 22. 16:28
728x90

 

 

북핵 선제타격에 서울을 지도상에서 없앤다는 데

 

글 / 이호은

 

 

 

 

북한의 핵위협 이제 현실이다

 

핵탄두를 탑재한 대륙간탄도탄

잠수함발사 탄도미사일

모두 우리 눈앞에 등장할것이다

 

지금까지 그 어떤 정책도

북핵폐기를 막을수 없었고

앞으로 그 무슨, 어떤 방법으로도

핵보유 열망에 사로잡힌

망나니 김정은의 의지를 꺽을수 없다

 

방법은 이제 단 하나밖에 없다

개망나니 김정은정권을 제거하든가

선제타격으로 북핵시설을 파괴하고

제거하는것 뿐이다

 

미국은 자국이 북한의 핵위협으로 부터

노출된 위험수위를 넘었다고 판단될 시에는

반드시 선제 타격으로 북핵 근원을

날려버릴 것이다

 

그러나 여기에는 남의 나라가 아닌

바로 대한민국 우리영토에서 일어날 일이기에

반드시 필연적 희생이 따른다는

심각한 문제가 있다

 

우리는 지금

이에 대한 각오가 되어 있는가

또 어떤 각오를 필요로 하는지

그 어떤 희생을 필요로 하는지

단 한번이라도 생각은 해보았는가

 

김정은 집단은

결코 이성적인 집단이 아니다

죽으나 그냥 죽지 않는다

나와 같이 반드시 너도 죽어야 한다는

김정은이는 물귀신이 될 것이다

 

북핵을 제거하려면

대한민국은 북핵의 인질로 잡혀서

수도 서울로 미사일이 날아오고

포탄이 날아올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가

내가 있는곳에 물 한방울 튀기면 안된다

내 옷에 물 한방울 묻으면 안된다는

그런 사고를 지니고 있지 않은가

 

적을 이기는 방법에는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고 이상적인 최선의 방법이나

북핵은 결코 희생없이는 해결될수 없다

 

어느날 갑자기

미 전략폭격기가 평양으로 날아갈때

나 부터 각오를 갖지 않으면 안된다

이제 나도 희생될수 있다는

 

북한 핵문제가 평화적으로

해결될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는가

 

북한의 핵은

반드시 제거되어야 하기에

전쟁은 피해야만 하지만 피해갈수 없다면

나 부터 각오를 갖어야 한다

내가 죽을수 있다는....

 

그런 각오가 없다면

북핵은 결코 해결할수 없다

必死則生하고

必生則死이라

 

 

 

- 2016. 9. 22 -

728x90

'나의 시 세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취꽃  (0) 2016.09.25
알 밤  (0) 2016.09.23
꽃무릇  (0) 2016.09.21
죽 음  (0) 2016.09.20
노적봉  (0) 2016.09.17